카테고리 없음

송지효 속옷 브랜드 니나송 하루 1개만 팔리는 이유

아윌리치 2025. 4. 5. 15:00
반응형
728x170


[송지효 속옷 브랜드] ‘니나쏭(NINA.SSONG)’ 직접 론칭! 그녀의 진심이 담긴 브랜드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지효 씨가 직접 론칭한 속옷 브랜드 '니나쏭(NINA.SSONG)'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그녀의 오랜 준비 끝에 탄생한 이 브랜드는 단순한 사업이 아니라 송지효의 진심이 담긴 특별한 프로젝트입니다.



---

🩱 브랜드 ‘니나쏭(NINA.SSONG)’ 소개


송지효는 무려 8년간의 준비 끝에 속옷 및 라운지웨어 브랜드인 니나쏭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브랜드명: 니나쏭 (NINA.SSONG)

출시 목적: 다양한 체형의 여성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 제작

제품 구성: 브래지어, 팬티, 홈웨어, 잠옷 등

사이즈: 브라 S2XL까지 폭넓게 제공


특히 체형에 맞는 핏을 고려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함'과 '자신감'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

📸 화보 모델도 직접! 브랜드에 담긴 진심


송지효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담아 직접 모델로 나서 파격적인 화보도 촬영했습니다.

화보 속 그녀는 배우가 아닌 브랜드 대표이자 디자이너의 모습으로 진지하게 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화보는 단순한 마케팅이 아니라, '이 제품에 내가 책임진다'는 진심의 표현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

🏢 사무실 공개 & 하루 1~2개 판매?


최근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송지효는 자신의 브랜드 사무실을 공개했는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진열된 제품들, 직원들과 함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인터뷰에서 "하루 주문량이 1~2개 정도밖에 안 된다"며 솔직한 속내도 털어놨습니다.

비록 시작은 쉽지 않지만, 그녀의 도전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

✨ 앞으로의 기대


연예인 브랜드라고 해서 모두 성공하는 건 아니지만,
송지효처럼 진심을 담고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는 반드시 빛을 발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주문이 적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니나쏭의 진가를 알아보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송지효 울쎄라 시술을 받은 적 있습니다




송지효, 씨제스·백창주와 결별했었습니다…
과거 개리와 스킨십 보니 ‘연인 같아’ 보여요


송지효의 본명은 천수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