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슈주-강다니엘,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리미티드 에디션 무대 라인업 출연 가수

by 아윌리치 2021. 10. 1.
728x90
반응형

 

 

 

사진 ㅣ SM엔터테인먼트, 물고기컴퍼니, 커넥트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뮤직, 크래커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특별한 무대들이 펼쳐진다.

오는 10월 2일 온택트 개최 예정인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오직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들이 공개된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킹’ 임영웅은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감성 장인다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부터 ‘이제 나만 믿어요’로 이어지는 이번 무대에는 임영웅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물론, 마치 한 편의 파노라마 영화를 보는 듯한 LED 영상, 다채로운 무대 장치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팬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슈퍼주니어는 팬데믹 시대, 공연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베란다콘서트를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구현한다. 정원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아파트 베란다에서 관람하는 듯한 이번 콘셉트를 통해 팬들은 슈퍼주니어의 콘서트를 더욱 생생하게 만끽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대형 분수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부터 단독 공연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멤버 김희철의 숨겨진 드럼 실력까지 슈퍼주니어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마치 가을에 즐기는 페스티벌 같은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강다니엘은 호러틱한 폐허의 도시에서 펼치는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스트로 멤버 문빈은 마리오네트 콘셉트의 솔로 퍼포먼스를, 썸머송 최강자로 떠오른 더보이즈는 여름 해변가를 배경으로 청량미와 남성미가 넘치는 반전 매력을, ITZY(있지)는 현상수배된 마피아로 변신해 걸크러시 가득한 무대를 각각 선보이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전 세계 음악팬들이 함께 즐기는 K-POP 축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종 라인업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다음달 2일 K-POP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개최되는 가운데, 라인업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황치열, 브레이브걸스, 오마이걸, 있지(ITZY),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에이티즈, 아스트로, 스테이씨, 엔하이픈, 강다니엘, 위클리, 크래비티, 임영웅 등이 출연한다. 

이날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대상, 리스너스 초이스, 월드와이드아이콘, 월드베스트퍼포머, U⁺아이돌Live 인기상, 올해의 아티스트, 핫티스트, 넥스트 리더 등을 심사한다. 

또한 U⁺아이돌Live 인기상과 더불어 100% 투표로 진행되는 팬앤스타 부문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관련 앞서 6일부터 27일까지 '더팩트 뮤직 어워즈' 측은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과 개인 부문, 트로트 인기상 등의 투표를 실시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포스터

이에 '팬앤스타 초이스상' 가수 부문은 슈퍼주니어(9,231,776표), 방탄소년단(8,521,773표), 세븐틴(203,311표), 아스트로(183,388표), 투모로우바이투게더(133,015표) 순으로 순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 부문은 황치열(1,569,106표), 블랙핑크 로제(323,963표), 강다니엘(278,325표), 이승윤(64,271표), 헨리 (57,338표)순으로 순위권이 매겨졌다.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황치열,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ITZY(있지),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티즈, 아스트로, ENHYPEN(엔하이픈), 스테이씨, 강다니엘,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석을 확정했다.

김소연, 박해진, 이솜, 김선호, 박형식, 신현빈, 이재욱, 나인우, 공명, 안효섭, 김범, 손나은, 남지현, 채종협, 이도현, 고민시, 김경남, 전혜빈, 김정환, 김준호, 윤일상, 탁재훈, 셀럽파이브까지 한 자리에서 보기 힘든 초호화 셀럽들이 시상자로 출격할 예정이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10월 2일 오후 5시, 오후 7시에 각각 진행되며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음악 채널 MUSIC ON! TV(엠온!)를 통해 본 시상식, 현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Hulu(훌루)를 통해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