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서진 홍콩 도망 도피 이유 김정은 김정음

by 아윌리치 2023. 6. 7.
728x90
반응형

 

 

이서진 홍콩 도망 도피 이유 김정은 김정음 

이서진 홍콩 도망 도피 이유 김정은 김정음 

배우 이서진이 할아버지와의 ‘웃픈(웃기면서 슬픈)’ 일화를 전했다.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는 2일 ‘아는형이랑첫나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이서진이 평소 절친한 사이인 나영석 PD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과거를 회상하던 중 “나 도망갔을 때도 가고, 조카 데리고도 갔다”고 언급했다. 이에 나 PD는 “홍콩 이야기는 좀 그렇지? 지금은 아무도 기억을 못 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서진은 지난 2007년 SBS 드라마 ‘연인’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정은과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나 2008년 11월 결별했다. 이후 이서진은 약 2개월간 홍콩에서 칩거 생활을 했다.

당시 대중의 엄청난 관심을 끈 해당 일화를 이서진이 다시 언급한 셈이다. 당시 몸무게가 66kg까지 빠졌다고 고백한 이서진은 “인생 전체 최고의 위기였다. 언제라도 이민 갈 준비를 했다”고 토로했다.

또 나 PD에게 “한국 안 갈 생각하고 핸드폰도 안 켜놨다. 친구가 준 홍콩 핸드폰만 쓰면서 두 달 좀 넘게 있었다”며 “서른 후반이고 나발이고 내 인생 전체에 제일 큰 위기였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서진은 SBS 드라마 ‘연인’에서 김정은과 실제 연인이 됐다. 그 후 2년간 연예계 잉꼬 커플로 알려지며 잘 지내는 듯했지만 끝내 결별했다.

 

 


 

스캔들이 유독 많았던 연예인, 이서진의 과거 행적에 이목이 집중됐다. 그는 김정은, 정유미, 이효리 등의 연예인들과 수많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이서진은 배우 김정은과의 열애설에는 사실을 직접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까지 입소문이 났던 만큼 특별한 애정을 과시해왔다.

하지만 이서진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열애에 반감을 표했고 결국 그는 김정은에게 결별을 통보했다. 김정은은 자신의 음악 프로그램인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서 2008년 "상처 치유에 시간이 필요하다"며 눈물을 보여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서진은 1999년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한 이후, 출연하는 작품들의 상대 여배우들과 스캔들이 많이 난 것으로 유명했다.

배우 김정은, 한지민 등 수 많은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이들 중에서 이서진이 공식적으로 열애사실을 밝힌 사람은 김정은 뿐이었다.

이서진과 김정은은 2006년 SBS 드라마 ‘연인’에서 주연을 맡아 극중 연인으로 출연했다.

극중 이서진은 고등학교 졸업도 못한 깡패 두목, 김정은은 명문대학을 졸업한 미모의 성형외과 의사로 등장했다.

다소 파격적인 관계의 두 남녀가 만나 사랑을 하게 되는 드라마였는데, 극중에서 열연을 펼친 두 사람은 실제로도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드라마 종영 후 2007년 4월, 이서진과 김정은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대중에게 그들만의 애정을 공개적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2008년 이서진이 MBC 사극 ‘이산’의 주연으로 발탁되자 김정은은 이서진 드라마 촬영 현장에 밥차와 함께 방문을 했다. 또한 김정은이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주연으로 발탁됐을 당시에는 이서진이 직접 그의 체력 단련을 도와주기도 했다.

또한 이서진이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하며, 당시 진행자였던 김정은을 응원해 대중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한편 두 사람은 뉴욕에 함께 방문하게 됐는데, 이 계기로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게 됐다. 당시 김정은은 수천만 원 상당의 쇼핑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해당 쇼핑내역을 우연히 이서진의 어머니가 확인하게 되며 “본인 밖에 모르는 사람을 집안 며느리로 들이지 않겠다”고 아들인 이서진에게 통보했다.

결국 이서진은 김정은에게 문자로 결별을 통보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