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인

전지현, 남편과 송도서 다정한 '부부 데이트' 나이 6살 아들 채드윅국제학교

by 아윌리치 2021. 9. 23.
728x90
반응형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전지현이 남편 최준혁 씨와 '이혼설'을 불식사키는 부부 데이트를 즐겼다.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전지현은 최근 남편 최씨와 인천 송도 일대에서 다정하게 부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여러차례 목격됐다. 전지현 최준혁 부부가 함께 다니는 모습이 대중에 잘 포착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공개 데이트가 눈길을 모은다.

전지현은 6살 아들이 올해 초 인천 송도에 위치한 채드윅 국제학교에 합격하면서 송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채드윅 국제학교는 전체 정원 중 40%가 별도의 해외 체류 등의 조건 없이 입학할 수 있고, 미국 학력으로 인정돼 국내 유수의 재벌가 자제들도 다니는 '상위 1% 명문 학교'로 불린다.

전지현은 9월 중 여러 차례 남편과 다정한 모습이 송도에서 목격됐다. 커피숍에서 함께 커피를 산 후 거리를 걷거나 송도 유명 맛집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등 남편과 함께하는 다정한 전지현의 모습이 잇달아 눈에 띄었다.

특히 전지현은 6월 이혼 루머에 시달렸다. 한 유튜브 채널이 "전지현의 남편 최씨가 이혼 의사를 밝히고 집을 나간 상태"라며 두 사람의 이혼설을 주장하면서 루머가 생겨났다.

이혼설, 불화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문별하게 확산되고 있다"며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한다.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의 '부부 데이트'는 이혼설과 거리가 멀어 보이는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갑작스런 이혼설, 불화설에 아랑곳하지 않고 여전히 굳건한 부부 사이를 입증한 두 사람의 다정한 행보가 인상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전지현과 최준혁 씨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오랜 기간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 2012년 결혼했다. 2016년 첫째 아들, 2018년 둘째 아들을 얻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전지현이 3개월 전 불거졌던 ‘이혼설’을 단번에 종결시켰다.

2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전지현은 최근 남편 최준혁 씨와 인천 송도 일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이 함께 다니는 모습이 잘 포착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이번 공개 데이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전지현은 6살이 된 아들이 올해 초 인천 송도의 채드윅 국제학교에 합격하면서 송도로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은 송도에서 남편과 함께 카페와 유명 맛집을 다니는 등 다정한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은 지난 6월, 이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전지현 부부에 대해 “전지현의 남편 최 씨가 이혼 의사를 밝히고 집을 나간 상태”라고 밝혔고, 전지현이 광고 때문에 이혼을 거부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혼설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전지현 측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며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특히 전지현 측은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혼설’에 전지현의 남편, 시어머니도 반응했다.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 씨는 자신의 모바일 메신저 배경화면에 만화 ‘슬램덩크’ 패러디 이미지를 게재하며 “저요1 젼젼(전지현) 남푠(남편) 하고 싶어요”라는 글을 적었다.

또한 전지현의 시어머니인 이정우 한복 디자이너는 SNS에 “오늘은 너무 화나는 날”이라는 글을 올리며 아들 부부의 이혼설에 불편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 차례 난데없는 이혼설에 휩싸였던 전지현이지만 공개 데이트를 하면서 이혼설을 종결시켰다.

 

 

전지현은 2012년 기업인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당시 전지현은 모든 협찬을 거절하고 직접 8000만 원대의 웨딩드레스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고, 피로연에서는 시할머니 故이영희 한복 디자이너가 만든 한복을 입었다.

한편, 전지현은 오는 10월 2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에서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 역으로 분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