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형
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아윌리치 디스때찌

미지의 서울 이호수 정체는? 아역 누구? 본문

방송 tv

미지의 서울 이호수 정체는? 아역 누구?

아윌리치 2025. 5. 29. 14:32
반응형
728x170


미지의 서울 이호수 정체는? 아역 누구?

'미지의 서울' 이호수 캐릭터 분석: 정체를 간파한 순간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박진영이 연기하는 이호수는 대형 로펌의 변호사로, 쌍둥이 자매 유미지와 유미래의 고등학교 동창입니다.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과거의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를 간직한 인물로, 극 중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만들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이호수의 과거와 현재

이호수는 고등학생 시절, 유미지와의 첫 만남에서 무신경한 태도를 보였지만, 이는 과거 사고의 후유증으로 인한 이명이 원인이었습니다.  이후, 유미지와의 오해를 풀고 사과하며 두 사람의 관계는 발전하게 됩니다.  현재는 대형 로펌의 변호사로 일하며, 유미래의 사내 고발 사건에 외부 조사 위원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정체를 간파한 순간

극 중에서 유미지는 언니 유미래를 대신해 회사 생활을 하게 되며, 이호수와 다시 마주치게 됩니다.  이호수는 유미지를 유미래로 착각하지만, 그녀의 말투와 행동에서 미묘한 차이를 감지하고 의심을 품게 됩니다.  결국, 이호수는 유미지에게 "너 유미지지?"라고 물으며 그녀의 정체를 간파하게 됩니다.  


이호수의 역할과 향후 전개

이호수는 유미지와 유미래의 거짓된 삶에 균열을 일으키는 인물로, 두 자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의 정체 간파는 드라마의 긴장감을 높이며, 향후 전개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지의 서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박윤호는 tvN 토일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대형 로펌 변호사이자 미지, 미래의 고교 동창인 이호수의 고등학생 시절 역을 연기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살벌한 악역 연기가 돋보였던 ‘스터디그룹’과 대학생 초보 아빠의 모습을 그린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이어 또 다른 캐릭터 변신에 성공한 그가 계속해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