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연예인

블랙핑크 지수 너무 예뻐 블핑 ~

by 아윌리치 2021. 9. 17.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가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1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found myself in a forgotten fil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리본으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한 채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지수는 작은 얼굴에 완벽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달 4일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를 개봉했다.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 영화는 지난 2016년 8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의 여정을 되짚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블랙핑크 지수가 리사의 첫 솔로곡을 홍보했다.

 

10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리사의 첫 솔로곡 #LALISA 가 지금 공개됐습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너무너무 고생했고 자랑스럽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란히 브이 포즈를 취하는 리사와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수는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은 막내 리사의 옆에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지수는 막내 리사의 첫 솔로 활동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수는 지난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했으며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첫 주연 활동을 펼친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지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이 엠버서더(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 명품 브랜드 촬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수가 담겼다.

 

 

이날 지수는 반팔 청재킷에 검은색 핫팬츠, 시스루 치마를 입고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해 눈길을 붙잡았다.

또 선명한 이목구비로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과즙미 넘치는 표정으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여기에 작은 얼굴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와 진짜 공주 아니냐고", "공주님이네", "실물 진짜 예쁠 거 같다", "완전 여신", "와 명품 그 자체다", "미모 무슨 일이야 진짜"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수는 지난달 아프리카TV 공식 방송에 출연해 압도적인 비주얼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보정을 하나도 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여신 미모를 선보여 찬사를 받았다.

 

반응형

댓글